오사카의 야경이 보고 싶다면 우메다 공중정원이나 햅파이브의 관람차를 타면 높은 곳에서 오사카 시내를 내려다볼 수 있다. 이 두 곳 모두 주유패스를 사용하면 무료로 이용할 수 있지만, 그냥 1일 승차권을 사용했기에 무료 전망대가 없나 이리저리 알아보았다. 그러던 중 그랜드 프론트 오사카(Grand Front Osaka)에 가면 무료 전망대가 있다는 정보를 입수하고 굳이 갈 일 없는 동네였지만 일부러 찾아가 보았다.


    JR오사카역으로 가도 되고, 1일패스가 있었던 나는 우메다역에서 하차했다. 아래 지도를 첨부했으니 참고해서 출구를 잘 찾자. 우메다역이 생각보다 넓어 좀 구글지도에 의지해 찾아갈 수 있었다.



    밖으로 나오면 그냥 딱 이렇게 생긴 건물로 가면 된다. 다리로 이어져 있어 길을 건너거나 할 필요도 없다. 



    그랜드 프론트 오사카는 남관과 북관으로 나뉘어있는데 전망대는 북관에 올라가는 통로가 있었다. 어찌 어찌해서 찾아가 보니 전망대라고 말할 정도는 아니고 건물 위에 있는 작은 정원같은 곳이었다. 그리고 그리 높은 곳이 아니라 오사카 시내가 다 보인다거나 하는 전망대를 기대한다면 실망할 수 있다. 하지만 이 정도면 무료인데 괜찮을 경치를 볼 수 있는 곳이다.



     우리는 일부러 해가 질 무렵으로 시간을 맞춰서 갔다. 그럼에도 너무 피곤해서 해가 다 지는 것을 보지 못하고 내려왔는데 지금 사진으로 다시 보니 조금 더 있다가 야경도 보고 올 걸 하는 아쉬움이 남는다


    우메다역 근처에는 요도바시카메라와 여러 백화점이 밀집해있다. 또 그랜드 프론트 오사카에 키르훼봉이라는 유명한 케이크 가게도 있으니, 일정 중에 우메다역이나 JR오사카역 근처에 갈 일이 있을 때 들려본다면 좋을 것 같다.


    ▼위치 및 지도▼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